top of page
  • 벌레박사 Anteater Pest Control

벌레 방역 회사 어떤회사 고를까?


🏠 안녕하세요, 벌레박사 대표 썬박입니다.


사무실에 아침부터 전화벨이 울리면서 벌레 문의를 하는 고객들이 점차 늘어가고 있는 것만 보면, 미국 전역에서 벌레들이 나오는 시즌이 시작했구나 하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미국에는 자연환경이 좋아 벌레도 많고,이를 방역하는 페스트 컨트롤 회사가 약 3만 3천개 이상 있을 정도 입니다. 그중 백년이 넘게 오랫동안 서비스를 해오고 있는 미국 회사들도 있고, 전국적으로 네트워크를 형성하면서 거대 기업처럼 페스트 컨트롤을 하는 회사들도 많이 있습니다. 벌레박사가 있는 조지아와 앨라바마주에도 페스트 컨트롤을 하는 수없이 많은 미국 회사가 있습니다.


한국에서 이민 오신 분들은 어떤 회사를 통해 서비스를 받아야 할지,제가 미국에 처음 왔을떄 처럼 많은 고민이 될것입니다. 많은 페스트 컨트롤 회사들 가운데 어떤 회사를 선택할까? 고객들의 고민 사항 중 하나일 거라는 봅니다. 그래서 오늘은 어떤 벌레소독 회사를 선택할 것인지? 선택시 고려 사항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고자 합니다. 저 또한 조지아에 처음오니, 벌레 문제로 급한김에 미국회사에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집에 찾아온 미국 테크니션에게 영어로 현 상황을 전달하기에는 의사소통이 쉽지 않았고, 또 집 밖에만 서비스 하고 가는 뒷모습과 신발을 신고 집안으로 들어 오는 모습을 보고 뭐라고 해야 할지, 서비스 받으면서 무엇인지 만족감이 많이 부족 했습니다. 답답한 제가 결국 20년 넘게 회사를 차려 서비스를 해오다 보니, 많은 고객님들이 한국 회사가 있어 한국어로 서비스 받는다는 것에 많이 편리 하시고 고맙다는 예기를 의외로 많이 듣게 됩니다.


그래서 고객의 니즈를 유지하기 위해 초기 부터 한국말을 하는 직원을 고용해서, 고객에 눈높이를 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영어가 유창한 차세대 직원을 고용해서 미국시장 고객도 적극 서비스 해드리고 있습니다. 재미있는것은 미국 고객들도 한국 회사라는 것을 알고 많이 좋아 한다는 사실 입니다.


이럴수록 벌레박사는 더 신이 나서 뿌듯한 애국심을 갖고 열심히 현장에서 벌레 서비스를 최선을 다해 해드리고 있고, 직원분들도 미국에 와서 현장에서 힘든일을 하지만 전문 기술직 테크니션으로 열심히 미국생활을 하고 있고, 고객을 섬기고 있습니다.


이번주도 벌레없는 쾌적한 한주가 되시길 바랍니다. 벌레에 대한 문의 사항은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고 있습니다. 긴급사항인 경우, 벌레박사로 전화주시거나, 둘루스 뉴코아 프라자에 위치한 회사 사무실로 방문하면 무료로 상담을 받을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벌레박사 대표 썬박 올림.

🏠 대표전화: 678-704-3349

조회수 20회댓글 0개

Comments

Rated 0 out of 5 stars.
No ratings yet

Add a rati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