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NTEATER PEST CONTROL

벽돌집도 터마이트는 필수


안녕하세요, 벌레 박사 썬박입니다.

터마이트에 관해 문의 하는 고객들 가운데에는 자신의 집이 벽돌집인데도 터마이트 관리를 해야 하는지를 문의하는 고객들이 있다. 다음은 벽돌집에 거주하는 한 고객이 문의한 내용이다.

(질문)

안녕하세요. 조지아의 뉴난에 살고 있는 주부입니다. 남편이 한국에서 미국으로 발령을 받아 이번에 작지만 벽돌로 지어진 멋진 미국집을 장만했습니다. 집을 고르기 위해 집 홈인스펙션을 하면서 터마이트가 집에 들어와 있는지 터마이트 인스펙션을 같이 하라고 권합니다. 벽돌집인데, 그럴 필요가 있나요? 한국에서 온 지 얼마 안돼, 잘 파악이 안됩니다. 교회친구들에게 물어 보니, 미국집은 터마이트 관리를 해야 한다고 하는데, 미국에서는 뭐가 이렇게 검사 할 것도 많고, 관리해야할게 많은지요? 속 시원하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벌레박사 썬박입니다. 지금은 미국 뉴욕부터 캘리포니아까지 차가운 알라스카만 빼고 집을 갉아 먹는 작은 흰개미인 터마이트(Termite)의 피해가 매우 놓아지는 계절입니다. 길을 가다가 가끔 집짓는 모습을 보면, 미국집들은 뚝딱뚝딱 참 쉽게, 빨리 짓는 것을 봅니다. 대부분 나무로 기둥을 세우고, 바닥에 나무를 깔고, 벽을 만듭니다. 그리고 나무로 지붕 구조를 만들고, 집이 만들어 지면 집주변에 멀치를 깔아 놓습니다. 이러한 미국의 전형적인 집건축의 구조는 항상 터마이트의 공격 대상이 됩니다. 벽돌집들도 나무 합판에 벽돌을 붙이는 공법으로 하는 경우가 많아 터마이트가 집이 세월이 가면서 금이 가면서 그 틈으로 작은 터마이트가 비집고 "먹이"인 나무 재질, 셀루로스를 찾아 다니면서 갉아 먹게 됩니다. 그러므로, 벽돌집도 터마이트에는 방심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집을 사시거나 융자를 받으면서 "터마이트 인스펙션 레포트"를 받아 보셨을 겁니다. 미국에서는 집을 사는데 거의 필수적인 절차입니다. 이것은 미국의 재산목록 1호인 독자님의 집을 지키는 현명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러므로 집을 사실때는 홈인스펙션과 터마이트 인스펙션을 통해 꼼꼼히 체크하신 후 집 구입을 하셔도 늦지 않으실 겁니다.

벌레 없는 최적한 생활을 하실려면 습기제거가 최우선 과제입니다. 벌레에 대한 문의 사항은 성실하게 답변해 드릴 것이며 긴급사항인 경우, 애니터 터마이트 소독 벌레박사로 전화주거나, 2730 N. Berkeley Lake Rd B-600 Duluth, GA 30096 (조선일보 옆)에 위치한 회사 사무실로 방문하면 무료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문의 :678-704-3349

애니터 터마이트 소독 대표 벌레 박사 썬박

  • Google+ - Grey Circle
  • Facebook - Grey Circle
  • LinkedIn - Grey Circle

벌레박사

Anteater Pest Contr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