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벌레박사 썬박입니다.
일년내내 많은 식당이 생기고 있지만 그래도 교민을 대상으로 하시는 한식당의 창업이 붐을 이루는 것 같습니다. 저희가 서비스하는 고객님들 비율을 보아도 한식당의 숫자가 점점 많아짐을 느끼고 있습니다. 페스트 콘트롤을 하면서 느끼는 것은 조지아의 대부분의 식당들은 청결하다는 느낌입니다. 그러나 청결함을 유지하려면 항상 주인분들의 정리, 청소하는 부지런함이 바탕이 된것입니다.
깨끗한 식당주인분들의 특징은 타주 (뉴욕, LA)에서 경험이 있으신지 페스트 콘트롤에 대한 생각을 기본적으로 하고 계신분이 많습니다. 갖은 양념과 지지고 긇이는 과정이 많은 한식은 서양음식과는 달리 작업공정이 긴 관계로 잠시 시경을 않쓰게 되면 벌레들이 다시 생길수밖에 없는 환경입니다.
요즘은 조지아주 각 시티의 헬스인스펙션이 많이 강화되는 추세이므로 행여나 불경기에 단속까지 당하시게 될까 걱정이 들때가 있습니다. 특히 한식당은 탕을 기본으로 하시는데 고기를 주재료로 사용하므로 쥐들이 표적이 될수 있습니다. 벌레박사의 경험상 식당에 벌레약을 뿌리는 것은 기본적으로 필요하지만 항상 식당의 후문관리를 잘하셔야 합니다. 식당에서 조리하시는 분들이 환기를 위해 뒷문을 열어 두게 되면 식당밖에 있는 쥐들이 금방들어 올수 있습니다. 또한 방충망이 잘 설치가 되어 있는지 떨어져 나간 부분이 있는지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후문이 닫혀지더라도 바닥에서 사이가 뜨는 공간이 없는지도 중요합니다. 쥐는 몸을 수축해서 출입을 쉽게 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경우 뚜꺼운ㅇ 비니루로 틈을 막아 주시면 쥐가 들어올 틈이 없어 집니다. 그리고 하루가 끝나는 시간에는 화덕주위나 창고 주위에 떨어진 음식 재료들이 떨어져 있지 않토록 다시 확인 해 주셔야 합니다. 이곳에 떨어진 음식은 바퀴벌레들을 유혹하기 때문입니다. 바퀴벌레들은 일단 먹이를 먹으면 냉장고 뒤나 컴퓨터 주방의 전열기구들에 숨어 있다가 저녁에만 활발히 움직이므로 식당에서 일하시는 시간에는 파악이 잘 않으실수 있습니다. 벌레박사 썬박 칼럼에는 벌레박사가 밤잠을 설치고 공들여 만든 벌레 퇴치에 대한 모든 정보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
벌레관리 의외로 일반분들이 직접 하기에는 전문적인 부분이 많아 실패할 확률이 높습니다.
현장의 인스펙션을 통해 문제점을 파악한후, 진단을 내려야 하고, 벌레뿐 아니라 습성 및 병충해까지를 알아야 하며, 가장 큰 문제는 특히 벌레관리에 사용되는 케미칼을 안전하게 다루어야 합니다. 사용한 케미칼이 주변 환경에 오염이 되지 않도록 각종 규제를 준수하여 약을 사용함은 기본 책임 사항입니다. 그러므로 마음 편하시게 주정부 전문 라이센스와 관련 보험을 보유한 경험 많은 페스트 콘트롤 회사에 맡기셔서 프로그램에 의한 정기 관리 서비스와 집 관리에 대한 각종 어드바이스를 받으시기를 적극 권해 드립니다.
벌레에 대한 문의 사항은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으며 긴급사항인 경우, 벌레박사 직통 678-704-3349로 전화 주시거나 2730 N. Berkeley Lake Rd B-600 Duluth, GA 30096 (조선일보 옆)에 위치한 저희 회사로 방문해 주시면 무료로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벌레박사 대표 썬박 올림.
678-704-3349
Opmerking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