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실버피시와 진드기 없애는 법

벌레박사 Anteater Pest Control

안녕하세요, 벌레 박사 썬박입니다.

다음은 실버피시와 진드기에 대한 고객과의 상담 내용을 기록한 것이다.

저는 휴스톤에 사는 주부입니다. 여기는 바다가 옆에 있어서 그런지 자주 실버피쉬가 나오는데, 제가 아는 페스트 컨트럴은 실버피쉬는 아무 해가 없고, 약도 없어서 잡을 수 없다고 해서, 포기하다가, 벌레박사님의 칼럼을 해결방법이 있다는 걸 알아 너무 반갑습니다. 허연 이 실버피시는 너무 징그러워 그걸 보면 온몸에 소름이 솟아 올라요. 특히 우리 애들 침대, 욕실서랍에서 종종 발견되고, 이거 한번 나오면 애들이 저 부르고 생쑈를 다합니다. 거실에서도, 부직포로 만든 인형에도 있고, 청소할 때마다 한마리 씩 바닦에 납짝히 몸을 움추리고 있어요. 한국의 아파트에 살 때 없던 이런 벌레들, 제발 없앨 수 있는 조언을 주세요. 또 저희 안방 침대에서도 진든기가 있는 거 같은데, 남편이 가끔 무척 간지러워 해요. 오히려 전 문제가 없이 잘자는데, 남편은 민감한건지, 아무튼 뭐가 문다고 긁적 거리는거 보면 불쌍해요. 답변 꼭꼭 부탁드려요.

답변) 안녕하세요, 벌레박사 썬박입니다.

좀벌레( Silverfish)는 습한 지역에 많이 사는 은색빛깔을 띤 벌레입니다. 집에서 아끼던 카펫이 먼가에 갉아 먹는 것 같이 구멍이 군데 군데 나고, 비싸다고 잘 입지 않았던 실크 옷이나 양복이 구멍이 나면 바로 좀벌레가 먹이로 인식을 하고 파먹은 것으로 보시면 됩니다. 가끔 양복점을 하시는 분이나 뷰티 서프라이를 경영하시는 분들이 오셔서 좀벌레를 퇴치하려는 문의를 하시는 것이 그 이유입니다. 독자님 말씀에 의하면 전문 페스트 콘트롤 회사에서 실버 피쉬약이 없다고 소탕을 못해주고 갔다는 것이 좀 이해가 않되네요. 저는 현장에서 Silverfish는 울(Wool)로 된 옷을 갉아 먹어서 옷에 구멍을 내는 좀벌레를 보면 인스펙션을 철저히 한 뒤 실버피쉬용 약을 뿌리고 붙여드려서 좀벌레를 제거 해드립니다. 특히 좀벌레가 움직이거나 의심이 있는 곳 즉, 옷 주머니나 혹은 움직이는 동선을 따라 약을 잘 뿌려줍니다. 또한 자주 잠자리 즉 침대에서 가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은 대부분 집먼지 진드기나, 베드버그가 그 이유일 수 있습니다.

벌레 없는 최적한 생활을 하실려면 습기제거가 최우선 과제입니다. 벌레에 대한 문의 사항은 성실하게 답변해 드릴 것이며 긴급사항인 경우, 애니터 터마이트 소독 벌레박사로 전화주거나, 2730 N. Berkeley Lake Rd B-600 Duluth, GA 30096 (조선일보 옆)에 위치한 회사 사무실로 방문하면 무료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문의 :678-704-3349

애니터 터마이트 소독 대표 벌레 박사 썬박

Comments

Rated 0 out of 5 stars.
No ratings yet

Add a rati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