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벌레박사 Anteater Pest Control

왜 나만 벌레가 무나요?

안녕하세요, 벌레 박사 썬박입니다. 이번주도 독자님들의 질문이 많이 들어왔다. 하나하나 꼭꼭 답변해 드리고자 한다.

질문)

미국 온지 얼마 안되었는데. 진짜 벌레 많네요. 요즘 주위에 빈대로 난리인 집을 여러 곳 보니 저도 겁이 나고 노이로제 걸릴 것 같습니다. 미리 대처 하려하는데 어떤 방법이 있나요? 그리고 식구 중 주부인 왜 저만 물릴까요. 이유가 있을까요?

특히 주로 발목 부분에 물리고 매우 가렵습니다. 그리고 silverfish도 가끔씩 보이고 해서, 전자파 벌레 퇴치기를 두면 없어진다고 해서 집에 6개나 설치 했는데...

이제는 개미가 극성입니다. 싱크대에서 줄지어 보이는데 .. 아~~~ 하늘이 노랗습니다.

벌레박사님이 답변을 빨리 듣고 싶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벌레박사 썬박입니다.

미국에 오셔서 적응하시기도 바쁜데, 벌레 때문에 고생하시니 안스럽군요. 우선 여성이 남성보다 자주, 많이 벌레에 물리는 이유는 먼저 호르몬 분비가 남성과 다르기 때문입니다. 에스트로겐이 벌레들에게는 더 자극을 줍니다. 여성분들은 피부가 얇고 약해 벌레에 물리면 바로 몸이 반응을 합니다. 또한 사용하시는 각종 화장품사용으로 인해 벌레들을 자극하여 남성들보다 더 많이 벌레에 노출되기 때문입니다. 벌레에 물린다는 것은 주변에 벌레들이 있다는 것으로, 주기적으로(매월) 페스트 콘트롤 서비스를 받으셔서 벌레약을 집안과 밖에 뿌리시기를 권합니다. 빈대(Bedbug)인 경우에는 한번 약을 뿌려서 잡기 힘듭니다. 최소 1주일 간격으로 1달간 빈대가 나타나는 부위에 세밀하게 뿌려 주셔야 합니다. 움직이는 속도가 빠르지는 않지만 한번 사람의 피를 흡혈하면 1년간 아무것도 먹지않고 그곳에 머물수 있기 때문에 철저한 방역이 필요한 해충입니다. 좀벌레(Silverfish)는 전자파 벌레퇴치기로는 퇴치가 어렵습니다. 제가 벌레가 문제인 현장에서 확인하며 또는 페스트 콘트롤 협회의 교육을 가더라도 그 효과에 대해 검증된 자료를 보지 못했고, 그 사용 또한 적극적으로 권하지 않는 실정입니다.

벌레 없는 최적한 생활을 하실려면 습기제거가 최우선 과제입니다. 벌레에 대한 문의 사항은 성실하게 답변해 드릴 것이며 긴급사항인 경우, 애니터 터마이트 소독 벌레박사로 전화주거나, 2730 N. Berkeley Lake Rd B-600 Duluth, GA 30096 (조선일보 옆)에 위치한 회사 사무실로 방문하면 무료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문의 :678-704-3349

애니터 터마이트 소독 대표 벌레 박사 썬박

조회수 14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Rated 0 out of 5 stars.
No ratings yet

Add a rati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