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NTEATER PEST CONTROL

코로나 팬데믹에서 셀러가 홈인스펙션 시 준비할 사항!!


안녕하세요, 벌레박사 썬박입니다.

연일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자 숫자가 늘고, 줄면서 뉴스에서는 바이러스에 대한 위험성을 경고 함에 따라 현장에서 남의 집에서 몇 시간씩 체류하면서 홈인스펙션을 하는 인스펙터에겐 매우 걱정이 되고, 행여나 잘못 될까 조심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그렇다고 한국과는 달리 구조가 복잡하고, 공사 방법이 다른 미국집을 인터넷에 나와 있는 사진만 보고 덥석 집을 살수는 없는 것이고, 안 할 수도 없다. 홈인스펙션을 현명하게 잘 진행하려면 셀러와 바이어분들은 다음의 사항을 지켜 주시는 것이 필요하다. 셀러분들은 가능한 홈인스펙션을 실시 하는 시간동안은 집을 비워주셔야 한다. 홈인스펙터는 이 방, 저 방, 각종 집안의 기기를 작동하면서 수시로 들락 날락 집을 누벼 가면서 인스펙션을 할 수밖에 없어, 집에 사람이 있으면 혹시 모를 사회적 거리를 유지 하는데 힘이 들 수 있다. 의외로 홈인스펙션 중에 집에서 있겠다는 분들이 많다. 아이들도 있고, 애완동물도 돌아 다니고 , 정말 홈인스펙션을 하다보면 신경이 너무 쓰일 때가 있다. 물론 강아지가 물지 않는다고, 나이스 하다고 셀러는 자랑(?)을 하지만, 저를 보는 강아지는 이빨을 드러내고 으르렁 거리기도 한다. 간혹 홈인스펙션이 끝나지 않았는데도, 궁금하고, 집에 오시고 싶어서 거실에 앉아 있겠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어 홈인스펙터를 힘들게 하시는 분들이 있다. 보통 2시간정도 걸리며 큰집은 더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홈인스펙션이 끝나시고 집으로 복귀해 주시길 권한다. 가능한 현관 문입구에 덧신과 손 세정제를 놓아 두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많은 손님과 인스펙터가 집을 들어 오면서 최소한도의 바이러스 감염을 방지 할 수 있도록

배려를 해주시는 것이 필요하다. 또한 만일 코로나 바이러스 환자가 집에 거주할 경우, 완치된 후에 홈인스펙션을 허가 해 주시기 바란다. 그럴리는 없겠지만, 모든 것이 조심스러운 상황이라, 홈인스펙션 과정에서 최소한 코로나 바이러스의 문제가 언급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면 홈인스펙션도 잘 진행되리라 생각한다. 이번주도 진행하시는 집 매매 필수 과정인, 홈인스팩션 잘 끝 마치시고 크로징 편히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썬박 홈인스팩션

678.704.3349 (ASHI : 미 홈인스펙션 협회 멤버)

문의 전화 ▷ 678-704-3349

Anteaterpest.com

조회 1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