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벌레박사 Anteater Pest Control

벌레박사님 빨리 빨리 해줘요!


안녕하세요, 벌레 박사 썬박입니다.

" 따르릉 ~" 

하루에 몇번씩은 집 매매 관련 부동산 전문인이나 집 사려는 분들이 전화옵니다.

물론 저한테는 집에 있는 벌레에 대한 문의지요.. 그런데, 많은 경우가 한국인 만이 할수 있는  "당장" 처리를 해야 하는 사항입니다.

 내일 아침  또는 지금 크로징 사무실에 와있는데 , 터마이트 인스펙션을  해서 레포트를 바로 보내줄수 있는지? 집을 사려는 바이어가 인스펙션중  쥐가 있다고 하는데, 지금와서 처리 하고 크로징 문제 없도록 당장 레포트를 보내달라고 하는 경우, 오늘 터마이트 공사를 하려는데 미국회사에서 견적을 받았는데, 더 싸게 해주면 지금 당장 와서 공사하라는 문의도 있습니다. 집 매매를 앞두고 , 당장 결정을 해야하는 모두 시간을 다투는 긴박한 질문입니다. 이런 급한 연락을 받으면 이상황 익숙한 벌레박사도 긴장과 동시에 흥분이 됩니다. 마치 경기장에 시합을 앞두고 있는  미식축구 선수 처럼 멋있게 경기을 해야하는 느낌이 들기 때문입니다. 모처럼 전화를 주셔서 도움을 요청하는데 문제를 해결해 드려야 한다는 "강박관념"에 벌레박사는  "OK"를 합니다. 동시에 사무실은   조지아 전역에  작업중인 현장 메니저들에게  연락을 취합니다. 요즘은 저희 회사도 빠른 연락을 위해 " 스마트 폰" 으로 무장을 했고, "카톡"으로 " 1초 내에 " 빠른 의사 결정을 합니다.

해당 지역 메니저 스케줄과 공사팀의 현재 위치를 빨리 변경해서 그 현장으로 급파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착한 지역 메니저 들은 현장에서 임무를 완수하고, 지친몸으로 사무실에 오십니다.

벌레박사는 지켜들어오는 메니저들과 삼겹살  회식을 약속하고,  기뻐하시는  고객들 전화를 받으면 어느덧 벌레박사의 긴 하루도 저물어 갑니다.


질문) 8월이 되면 잔디관리를 해야 하는것이 무었이 있나요?

답변) 전문 론케어 회사는 일년중  8번 전문가용 비료를 주게 됩니다.


벌레관리 의외로 일반분들이 직접 하기에는 전문적인 부분이 많아 실패할 확률이 높습니다.

현장의 인스펙션을 통해 문제점을 파악한후, 진단을 내려야 하고, 벌레뿐 아니라 습성 및 병충해까지를 알아야 하며, 가장 큰 문제는 특히 벌레관리에 사용되는 케미칼을 안전하게 다루어야 합니다. 사용한 케미칼이 주변 환경에 오염이 되지 않도록 각종 규제를 준수하여 약을 사용함은 기본 책임 사항입니다. 그러므로 마음 편하시게 주정부 전문 라이센스와 관련 보험을 보유한 경험 많은 페스트 콘트롤 회사에 맡기셔서 프로그램에 의한 정기 관리 서비스와 집 관리에 대한 각종 어드바이스를 받으시기를 적극 권해 드립니다.

벌레에 대한 문의 사항은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으며 긴급사항인 경우, 벌레박사 직통 678-704-3349로 전화 주시거나 2730 N. Berkeley Lake Rd B-600 Duluth, GA 30096 (조선일보 옆)에 위치한 저희 회사로 방문해 주시면 무료로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벌레박사 대표 썬박 올림.

678-704-3349

조회수 2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