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벌레박사 Anteater Pest Control

페스트 컨트롤 문의 2


안녕하세요, 벌레박사 썬박입니다.


Q) 저희 집에 문제가 생겼네요.요 몇일 전부터 집에 검은개미 (밖에사는 큰놈)가 한마리씩 보이더니좀 전에 2층 화장실에 들어갔더니 검은개미가 한10마리가 돌아다니더라구요이를 어찌하면 좋을지.. 작은애들도 아니고 큰녀석들이..저좀 도와주세요.


A) 페스트 콘트롤 회사에서 소독을 하는 개미종류는 약 20개정도로 구분해서 약을 놓습니다. 독자님의 경우 아마 carpenter ant같구요. 사진이 없어서 확인이 어렵군요;; 개미가 나타나면 일단 호르몬인 페르몬을 뿌리며 이동하므로 이 자국을 없애야 개미가 더이상 줄을 지어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 경우 벌레박시인 경우 먹이인 bait을 주어서 개미굴까지 파괴하는 개미약을 사용합니다.


Q) 1층 가라지에 안쓰는 목재를 쌓아놓았는데 터마이트에 위험하다고 봐야할까요? 앞뜰 정원에 나무조각을 깔려고하는데 insects resistant라고 써있으면 안심해도 되나요? 바쁘신대도 해주시는 답변에 진심으로 미리 감사드립니다.


A) 집밖에 죽은 나무를 쌓는것은 터마이트를 집으로 유혹하는 지름길입니다. insect resistant라는 문구가 터마이트 협회에서 공인 또는 유사 협회에서 공인된것이 아니면 그 효과를 믿기 어렵습니다. 죽은 나무들을 집주에서 빨리 치워주시기 바랍니다.


Q) 전 추운 중부에서 덥고 습한 남부로 이사온지 약 1달이 되어가는데요3년된 아파트에 살고 있습니다. 이곳 1달간의 생활이 너무 괴롭습니다이유는 실버피쉬(좀벌레)가 계속해서 나와요. 화장실이나 클로젯같은곳 문열때 한참을 살피고 없나 확인한다음 볼일보고 얼른 나오고 해요. 몇개월 후면 새집으로 이사갈건데 이것들도 같이 묻어가면 어쩌나 그게 가장 걱정되구요제발 방법이 없을까요? 꼭좀 답해주세요.


A) silver fish의 특징은 습한환경을 너무 좋아해서 특히 attic에 많이 삽니다. 조금 징그럽게 생겼지요. 벌레박사인 저도 적응이 않되는 해충입니다. 우선 제습기(dehumidifier)를 사용하여 집안을 건조기키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벌레박사인 경우 Boric Acid(붕산)과 같은 약을 어둔운 집 구석구석에놓으면 좋은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벌레관리 의외로 일반분들이 직접 하기에는 전문적인 부분이 많아 실패할 확률이 높습니다.

현장의 인스펙션을 통해 문제점을 파악한후, 진단을 내려야 하고, 벌레뿐 아니라 습성 및 병충해까지를 알아야 하며, 가장 큰 문제는 특히 벌레관리에 사용되는 케미칼을 안전하게 다루어야 합니다. 사용한 케미칼이 주변 환경에 오염이 되지 않도록 각종 규제를 준수하여 약을 사용함은 기본 책임 사항입니다. 그러므로 마음 편하시게 주정부 전문 라이센스와 관련 보험을 보유한 경험 많은 페스트 콘트롤 회사에 맡기셔서 프로그램에 의한 정기 관리 서비스와 집 관리에 대한 각종 어드바이스를 받으시기를 적극 권해 드립니다.

벌레에 대한 문의 사항은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으며 긴급사항인 경우, 벌레박사 직통 678-704-3349로 전화 주시거나 2730 N. Berkeley Lake Rd B-600 Duluth, GA 30096 (조선일보 옆)에 위치한 저희 회사로 방문해 주시면 무료로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벌레박사 대표 썬박 올림.

678-704-3349

조회수 12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