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NTEATER PEST CONTROL

이사가는 집에 벌레가 있어요 !


안녕하세요. 벌레박사 썬박입니다.

새로 집을 장만하거나,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사를 하는 것은 힘들기도 하지만, 신나고 흥분되는 일인 것 같다. 그러나 새로운 집에서 발생하는 벌레문제는 신나고 흥분되는 마음을 깨트리기에 충분한 요소가 될 수 있다. 그래서 이사를 왔는데, 벌레 문제가 있다고 상담을 해 오시는 고객분들이 많이 있다. 오늘은 이사한 집에 발생한 벌레 문제로 상담해 오신 고객과의 내용을 나누어 보고자 한다.

질문)

안녕하세요, 벌레 박사 썬박입니다.

평소에 집을 하나 마련하려고 계획하다가 얼마전에 집을 하나 계약 했습니다. 10년정도 된 집으로 압류되어 한동안 사람이 산적이 없는 집이예요. 빈집으로 2년정도 놔두었다고 합니다. 다른건 상태가 다 좋은데 거실에 쥐똥이 있고, 문틈에 쥐구멍이 크게 나 있습니다. 게다가 벌레가 사방에 죽어있네요.

바퀴벌레 비슷한 아이들, 지렁이, 창가에 파리가 많이 떨어져 누워 있고, 불개미 집이 잔디위에 10개 정도는 흙무덤처럼 만들어서 흩어져 있네요. 어찌 처리해야 할까요?

A)

안녕하세요, 벌레박사 썬박입니다.

이상하게 사람이 몇달만 살지 않아도, 잡초는 빨리 자라고, 집은 벌레들의 천국이 됩니다.

아마 사람이 살게 되면, 알지 못하는 기가 있어 이를 물리쳐 주는것 같습니다. 먼저 집을 구입하셨다니 축하드립니다. 그다음 숙제는 집에 있는 벌레들을 정리 하셔야 하는데, 먼저 쥐가 있는 것인데, 쥐가 집에 들어오면 집안에 각종 문제를 일으킵니다. 쥐벼룩은 기본이고, 똥으로 인한 바이러스 감염, 또는 집안의 물건을 이빨로 쏠아 내어 예상치 못한 고민을 안겨줍니다. 보통 구입한 집에 벌레가 많으면, 크로징하기 전에 당연히 셀러에 이를 정정 해달라고 요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압류된 집인 경우, As is 상태로 집을 사게 되므로, 집을 사시는 바이어가 직접 하시게 됩니다.

제가 권하는 방법은 이사 하기전, 즉 짐을 풀기전에 전문 페스트 콘트롤 회사를 통해 벌레약을 한번 뿌려주시고, 이사 오신후 짐을 풀은 후에도 벌레약을 뿌려주시는 것을 권하고 싶습니다.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하기 전에 미리 벌레 약을 뿌려 주어, 벌레가 집안으로 들어오지 못하도록 막아주는 것이 필요하다. 또한, 이전에 살던 사람들이 혹시 애완동물을 길렀는지도 확인해 보는 것도 필요하다. 간혹 애완동물이 있었던 곳에는 벼룩 문제가 있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참고로, 요즘 같은 경우에는 이사를 하기전에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을 하고 들어가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벌레뿐만이 아니라 바이러스 균도 제거하여 편안한 생활을 누리시기를 바란다.

벌레에 대한 문의 사항은 성실하게 답변해 드릴 것이며 긴급사항인 경우, 벌레박사(678-704-3349)로 전화주거나, 2730 N. Berkeley Lake Rd B-600 Duluth, GA 30096 (조선일보 옆)에 위치한 회사 사무실로 방문하면 무료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AnteaterPest.com

벌레 박사 대표썬박

  • Google+ - Grey Circle
  • Facebook - Grey Circle
  • LinkedIn - Grey Circle
벌레박사

벌레박사

Anteater Pest Contr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