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벌레박사 Anteater Pest Control

이사전 및 이사후 벌레약 뿌리기

안녕하세요, 벌레 박사 썬박입니다.

요즘 부쩍 이사관련 벌레소독 문의가  많아 지고 있습니다. 질문) 벌레박사님, 저는 조지아 케네소에 집을 구입했는데 인스펙션을 할때 집을 보니 창가와 지하실에 벌레들이 죽어 있는것을 보고 걱정이 되서 연락드리는 겁니다.

이사전에 짐이 들어 가기전에 전문 페스트 콘트롤 회사를 불러 벌레약을 처야 할지, 아니면 이사가고 나서 짐을 정리한후에  벌레약을 처야할지 궁금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벌레박사 썬박입니다.

이사가기전과 이사 가신후 2번을 페스트 콘트롤 하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왜냐하면 이사 가기전에는 짐들과 가구가 없는 상태라 벌레약을 뿌리게 되면 약품이 구석구석 들어가 만일 돌아 다니는 벌레들을  꼼꼼히 퇴치할수 있는 환경이 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사짐이 들어가고 짐을 정리 풀으시면 행여나 전에 살던 집에서 같이 실려간 벌레가 나타날수 있기 때문에 이사하신 후에도 페스트 콘트롤 하시길 권하고 있고, 현장에서 확인해 보면 역시 이사 전,후 한번씩 잔문 회사를 불러 벌레약을 뿌려주시는것이 좋다고 확신합니다. 벌레없는 산뜻한 이사간집이 되실겁니다. 주말에 칼럼을 쓰고 나면 항상 독자님의 질문들이 많으십니다. 저도  독자님들을 통해  배우는것이 많고, 더 겸손하게 되는것 같아 행복합니다.


벌레관리 의외로 일반분들이 직접 하기에는 전문적인 부분이 많아 실패할 확률이 높습니다.

현장의 인스펙션을 통해 문제점을 파악한후, 진단을 내려야 하고, 벌레뿐 아니라 습성 및 병충해까지를 알아야 하며, 가장 큰 문제는 특히 벌레관리에 사용되는 케미칼을 안전하게 다루어야 합니다. 사용한 케미칼이 주변 환경에 오염이 되지 않도록 각종 규제를 준수하여 약을 사용함은 기본 책임 사항입니다. 그러므로 마음 편하시게 주정부 전문 라이센스와 관련 보험을 보유한 경험 많은 페스트 콘트롤 회사에 맡기셔서 프로그램에 의한 정기 관리 서비스와 집 관리에 대한 각종 어드바이스를 받으시기를 적극 권해 드립니다.

벌레에 대한 문의 사항은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으며 긴급사항인 경우, 벌레박사 직통 678-704-3349로 전화 주시거나 2730 N. Berkeley Lake Rd B-600 Duluth, GA 30096 (조선일보 옆)에 위치한 저희 회사로 방문해 주시면 무료로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벌레박사 대표 썬박 올림.

678-704-3349

조회수 56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