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벌레박사 Anteater Pest Control

홈인스펙션, 100만불집 인스펙션하기


안녕하세요, 홈 인스펙터 썬박입니다.

홈인스팩션의뢰를 받으면 바이어분들은 홈인스펙션 하는 집 가격이 얼마이며, 집 상태가 어떤지 말씀을 주시는 경우가 많다. 많지는 않으나 집 가격이 올라 있는 상태라서 그런지 100만불이 훌쩍 넘는 집들도 있다. 100만불이 넘는 집은 대부분 집크기가 5000sq가 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집이 크면 더 꼼꼼히 확인할 부분이 많아 지며 시간도 더 걸리게 된다. 지하실이 있는 경우가 많고, 에어컨과 히팅 시스템도 더 복잡하게 연결되어 있다. 물론 고급집이여서 그런지 사용된 자재들이 보다 내구성이 있고, 각종 데미지에 강한 경우가 많다. 그렇지만 홈인스팩션을 오래 하다 보니 아무리 고급집이라도 피할 수 없는 것들이 있다. 가끔 고급집이라 홈인스팩션은 필요 없다고 생각 하시는분도 있지만, 현장에 가보면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다.

큰 집들은 관리를 잘 해주시면 물론 문제점이 많이 없을 수 있다. 그러나 아쉽게도 집 관리를 소홀하게 되면 여러 피해에 노출된다. 특히 집을 갉아먹는 해충인 흰개미인 터마이트는 집의 크기, 비용과는 전혀 관계없이 큰 피해를 준다. 관리가 소홀한 집은 아무래도 물에 대한 피해 확률도 높아 지고, 빗물이 의외로 지붕과 외벽 그리고 바닥으로부터 집안으로 들어올 경우가 많아 진다. 큰집은 창틀과 문틀도 water damage (워터 데미지:물로 인한 피해) 생기는 경우가 많으며, 이러한 워터 데미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옆으로 조직이 더 훼손이 되어 창틀이나 문틀이 뒤틀릴 수도 있다. 그러므로 이러한 피해가 진행된 다면 바로 수리를 해주셔야 한다.

이번주도 진행하시는 집 매매 필수 과정인 홈인스팩션 잘 끝 마치시고 크로징 편히 하시길 바란다.


썬박 홈/라돈 인스펙션 대표 썬박

678.704.3349 (ASHI : 미 홈인스펙션 협회 멤버)

문의 전화 ▷ 678-704-3349

Anteaterpest.com

조회수 3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